°È±³À°Ã»(±³À°Àå ±è¿µ½Ä)Àº 18ÀÏ ±³À°Ã» 2Ãþ ¸¶´Ï»êȦ¿¡¼ °ü³» ±³Á÷¿ø°ú Çкθð, Áö¿ªÁֹΠµî 200¿©¸íÀÌ Âü¼®ÇÑ °¡¿îµ¥ ¡®À¸¶ä °È±³À° ½ÇÇöÀ» À§ÇÑ ¡¯¸í»ç¿Í ÇÔ²²ÇÏ´Â ÀÛÀº À½¾Çȸ¡¯¸¦ °³ÃÖÇÏ¿´´Ù.
1ºÎ ¸í»çÃÊû °¿¬¿¡¼´Â Â÷µ¿¿± ½ÅºÎ(ÀÎõīÅ縯´ëÇб³ ±³¼ö)ÀÇ ¡®¹«Áö°³ Èñ¸Á¡¯ÁÖÁ¦ °ÀÇ°¡ ÀÖ¾ú´Ù. Â÷µ¿¿± ½ÅºÎ´Â º£½ºÆ®¼¿·¯¸¦ ±â·ÏÇÑ ¡®¹«Áö°³ ¿ø¸®¡¯ÀÇ ÀúÀÚ·Î ¸¹Àº ¾ð·Ð ¸Åü¿¡ ±â°í¿Í °¿¬È°µ¿À» ÅëÇØ ¡®Èñ¸Á¡¯À» ÀüÇÏ´Â ºÐÀÌ´Ù.
À̾îÁø 2ºÎ¿¡¼´Â ±¹³» À¯¼öÀÇ ¿¬ÁÖ´ÜÀ» ÃÊûÇÏ¿© °¨°¢ÀûÀÎ Synthesizer, Jazz, Electric Violin µîÀ¸·Î ¿¬ÁֵǴ ¡®Å©½ÃÄÚ½ºÀÇ ¿ìÆí¸¶Â÷ (Csikos Post, H. Necke)¡¯, ¡®Symphony No.40 in g mionr Mov. 1 (W. A. Mozart)¡¯ µî 12°îÀ» °¨»óÇÏ¸ç °¨¼ºÀ» ¼øÈÇÏ°í ÃÊ°Ü¿ïÀÇ Á¤Ã븦 ¸¸³£ÇÏ´Â ½Ã°£ÀÌ µÇ¾ú´Ù.